최종편집일시:2022.11.30 (수요일)
정치 경제 사회 생활/문화 기획 IT/과학 연예 칼럼 피플 지역
 
전체보기
정치
경제
사회
생활/문화
기획
IT/과학
연예
칼럼
피플
지역
뉴스 홈 지역  기사목록
 
수원시시설관리공단,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 운영 추진
기사입력 2017-12-18 오후 3:33:00 | 최종수정 2017-12-18 오후 3:33:40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중인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이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특별한 행사를 마련해 관심을 끌고 있다.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 ‘광교가족캠핑장’을 이용하는 어린자녀를 둔고객을 대상으로 미리 준비한 선물 상자를 산타복장을 한 직원들이 직접 전달하는 이벤트다.

18일 광교가족캠핑장에 따르면 ‘메리크리스마스 캐러반을 타고 온 산타 할아버지’란 주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미 도심 속 힐링 명소로 자리잡은 광교가족캠핑장을 시민들께 평가 받고자 추진됐다.

광교가족캠핑장은 12월1일부터 22일까지 응모기간을 거친 후 행사 기간동안 캠핑장 이용 의사를 밝힌 고객들 가운데 유치원 등 자녀를 둔 20가정을 최종 선정하고 행사 준비에 총력을 다 했다.

선정된 가정의 부모들은 사랑하는 아이 등 가족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메시지와 선물을 e-mail과 우편, 직접 방문 등을 통해 ‘광교가족캠핑장’에 접수했으며 행사 당일 캠핑장 직원들은 산타 할아버지 복장으로 아코디언 캐롤 연주를 하며 등장해 사랑의 메시지와 선물 등을 아이들의 품에 안길 예정이다.

특히 이날 광교가족캠핑장 측은 신청 가족들의 캐러반과 오토캠핑장을 돌며 직접 아이들에게 덕담을 전하고 미리 준비한 선물도 나눠주며 기념촬영 등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추억을 전한다.

박흥수 이사장은 “‘광교 가족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라며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고 나아가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힐링장소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 광교호수공원 일원에 위치한 ‘광교 호수공원 가족캠핑장’ 이용요금은 캐러반 10만원, 오토캠핑 데크 2만5천원이다.

수원시민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며, 인터넷(www.suwonfmc.or.kr/www.ggcamping.or.kr)방문을 통해 접수, 추첨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김주호 기자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경기도, 대한민국 도시농업박람회 2년 연속 개최
경기도 건축행정건실화 평가에서 건축행정을 가장 잘 수행한 지자체로 화성시 선정
 기사목록 보기
 
  지역 주요기사
2017 수원시 주니어대사 러시아 ..
5번째 경기문화창조허브, 올 하..
올해 소상공인 종합지원세트의 ..
수원시, '한옥기술전시관' 개관 ..
경기도 건축행정건실화 평가에서..
경기도 상가 임대차분쟁조정위 ..
경기도, 통합정산 운영관리비 청..
아름다운 단풍과 정원이 있는 힐..
 
 
주간 인기뉴스
충북도청 공무원, 매일 10분 간 ..
충남도, ‘중기지방재정계획 발..
환경부, ‘국립공원과 함께 하는..
탈모 가리고 싶다면 파마보다 ‘..
국내 최초 여성 배뇨 건강기능식..
 
인기 포토뉴스
도, 농지쪼개기 수법으로 투기..
경기도, 남북 국제평화역(통합..
5번째 경기문화창조허브, 올 ..
경기도, 따복공부방 강사 희망..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업무제휴 지사모집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등록번호: 경기, 아 50400 (12.04.10) 주소: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6 202동 308호(하동, 힐스테이트 광교) 발행·편집인 : 이상준  청소년보호책임자: 김미선
 TEL: 031-234-2545
Copyright(c)2022 전국경제신문사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