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시:2022.11.30 (수요일)
정치 경제 사회 생활/문화 기획 IT/과학 연예 칼럼 피플 지역
 
뉴스 홈 회사소개
 


고품격 인터넷 지역신문 

안녕하십니까.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온라인 매체가 주는 혜택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을 만큼 다양해졌습니다. 특히 인터넷 매체의 뉴스 콘텐츠가 차지하는 역할은 인터넷의 끝없는 바다를 항해하는 네티즌들에게 품격 높은 고급 정보를 제공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인터넷 “전국경제”는 기존의 지역 신문이 가지고 있는 틀을 탈피하고, 보다 적극적이고 지역적 특성을 살리는 정보 및 기사들을 독자에게 제공하는 경제전문 신문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또한, 충청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데 한 몫을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서 저희 임직원은 인터넷 화면을 통하여 작은 정성이나마 지역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더불어 살아가는 이 사회에 헌신 봉사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안녕과 질서를 확립하는 데 미력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그로 인하여 이 지역 사회의 모든 이들의 삶이 여유와 행복으로 충만하고, 나아가서는 건강하고 명랑한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모쪼록 저희 신문이 여러분 모두에게 웃음과 행복을 안겨 드리는 소중한 생활의 동반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전국경제는 생생하게 살아있는 국내 정보는 물론 국제교류판, 가까이는 지역신문으로서의 확고한 역할을 위해 세세한 지역정보까지 급속히 전달, 여러분 앞에 다가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 저희 전국경제는 지역중심의 언론으로 다양한 시사성과 홍보성, 흥미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신문으로 여러분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타 지역의 신문보다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앞서가는 신문이 될 것입니다. 저희 신문은 신문윤리강령에 발맞추어 공정하고, 바른 기사와 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폭넓게 보도함으로써 건전한 여론 형성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끝으로 시민 여러분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사업을 하시는 광고주님들께는 정확하면서 발 빠른 광고를 할 수 있어, 불특정 시민에게 다양한 전달 효과가 있음을 확신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해 가는 저희 전국경제를 지켜봐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표     전국경제신문 대표

 
 
주간 인기뉴스
충북도청 공무원, 매일 10분 간 ..
충남도, ‘중기지방재정계획 발..
환경부, ‘국립공원과 함께 하는..
탈모 가리고 싶다면 파마보다 ‘..
국내 최초 여성 배뇨 건강기능식..
 
인기 포토뉴스
도, 농지쪼개기 수법으로 투기..
경기도, 남북 국제평화역(통합..
5번째 경기문화창조허브, 올 ..
경기도, 따복공부방 강사 희망..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업무제휴 지사모집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등록번호: 경기, 아 50400 (12.04.10) 주소: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6 202동 308호(하동, 힐스테이트 광교) 발행·편집인 : 이상준  청소년보호책임자: 김미선
 TEL: 031-234-2545
Copyright(c)2022 전국경제신문사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